"지속 가능성 메커니즘"입니다.
기타 메커니즘
1부입니다.
일반적으로, "국가"라는 단어는 이상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것은 일종의 기타리스트 임무입니다.
바이올린이나 바이올린 같은 악기로요 그들은 스스로 그것을 합니다.둥지, 활 및 활 로프의 부피는 초기 시뮬레이션 부피에서 절대 감소하지 않습니다.화살표를 굴리는 기능이 변경되거나 노트가 재생됩니다.
하지만 기타처럼, 마늘 A나 B처럼, 저는 모릅니다.그리고 경영진을 떠날 때 다른 손의 소리에 꼬리표나 픽업으로 줄을 튕기면 서스타인에 대한 생각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기타를 치면서 느슨해지기 시작했습니다.오늘날의 대중음악에서, 종이 제작자와 통역가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제가 어떻게 더 잘났는지에 대한 질문을 연구하기 시작했습니다.다른 서포터들을 격려하고, 이 연구의 산물은 압축 서포터, 빔 왜곡, 오버드라이브 등입니다.최근 본 연구의 최종 버전으로 여겨졌으며 적응과 적응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빠르게 적용되고 소형화된 Sustanic 시스템의 개발과 함께 많은 유형의 Oster 실행자들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볼륨티 프로모션입니다.
우리가 만지는 모든 것 ♪ 우리가 할 수 있는 다른 것이 있습니다.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아, 만약 그것이 소리를 연주하거나 소리를 낮추지 않고 몇 초만 지속된다면, 기타는 좋은 삶을 살 수 있을 거예요.게임의 질과 플레이어 또는 악기 자체의 구조에 의해 특권적이고 미묘한 몇 가지 예를 고려해야 합니다.
당신도 볼 수 있어요. 더 나아지고 있어요. 남자가 많거나 원래 볼륨보다 큽니다.
먼저, 다섯 명의 남자들을 살펴보세요.당신은 R과 달라요.점성술 이미지 1의 볼륨 시간입니다.
ES-335의 경우, 물 구조는 Frente에 의해 설명되며, Les Paulos Stratacaster SolidBody의 경우 5이며, Volu를 볼 수 있습니다.준공(중간고지) 구조로 인해 선발 후에도 비교적 큰 남성이 유지됩니다. 게다가, 일반적으로 라운드 칼라라고 불리는 넥 스루 바디 기타 스타일은 (a)에서 (d)까지의 라인과의 비교를 위해 시뮬레이션된 어쿠스틱 기타와 같이 상대적으로 작은 관계 볼륨 감소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다른 주변 장치들은 "C"를 가집니다."야망적이고 특히 즉흥적인 드라마는 카를로스 산타나가 메사 부기 마크 임프의 프림 서킷에서 공연한 "유럽"입니다.
(a)는 Gra의 표현입니다.피카 델라 맥주입니다. 그건 거짓말이에요.펜더 스트라토캐스터, 전자 기타, 즉 0초부터 음량이 떨어집니다.선택 후, 볼륨은 상당히 떨어지지만 약 3초 후에 로프가 다시 회전할 때까지 2개입니다. 그러나 작은 볼륨이 유지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실험에는 비브랄콜라가 없습니다.0.54 로프의 강제진동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왼손을 치면서 앰프나 마이크로부터 피드백이나 울림이 없어야 합니다.)
(b)이것은 전형적인 모델인 Gibsor Paul입니다. 누구든지 vorumendi0를 한 후에 sminuye는 (a)에 비해 그리 크지 않지만, 약 3초 후에 도달합니다.
무슨 일인지 먼저 알아보죠.Surstein이나 Persians의 생존에 대한 부정은 기타(특히 일렉트릭 기타)를 의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