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루어낚시

by 파이너 2022. 5. 30.

루어 피싱은 무엇일까요?

루어란?

"루어"라는 단어는 "와" 또는 "샤푸릴와", "매력", "매력", "부르기", "부르기" 그리고 "부르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낚시를 위해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모의 미끼의 전체 이름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낚시의 목적에 따라 금속 플라스틱, 고무 비닐, 유리, 뼈, 뿔, 복숭아, 나무, 새털 등을 이용해 고안한 낚시 바늘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미끼와 전혀 상관없는 모양을 만들고 그것에 약간의 운동을 가함으로써 미끼로서의 역할을 다합니다.

따라서, 그 본질은 일반적으로 강도 낚시나 구멍 낚시로 언급되는 것과는 근본적으로 다릅니다. 루어 낚시를 할 때 미끼를 먹고 싶어 물고기에 물린 뒤 바늘에 걸리는 상태는 날 미끼일 때와 다를 바 없습니다. 루어의 모양은 작은 물고기 같아서 물고기가 바늘로 잡히고, 움직이는 동작은 작은 동물 같아서 물고기가 바늘로 잡히거나, 루어가 움직이는 빛과 색깔이 고기의 껍질과 같아 호기심과 몸부림이 바늘로 잡히기도 합니다.

루어


외국에서는 엄격한 규칙과 함께 몸길이와 동물 수에 대한 제한이 있기 때문에 그 범위 내에서 루어 낚시를 즐겨야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루 낚시는 야만적이고 저속한 낚시가 아니라 엄격한 규칙에 따라 하는 훌륭한 스포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루어 피싱이라고 불립니다. 서양에서 낚시는 낚시를 말하며 낚시의 대명사로 불립니다. 그래서 미국과 같은 나라들은 날 미끼를 이용한 낚시를 경시하고 있습니다.

고기가 약한 세상에 사는 고기에 맞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날 미끼를 바늘에 꽂고 낚시를 하는 방법은 진전이 없는 지루한 전술입니다.

언제 올지 모르는 고기를 기다리기보다 나만의 기술을 활용해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려는 노력이 루 낚시의 진취성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예로부터 가짜 미끼가 있었습니다. 강에는 머리카락 비늘이 있고, 바다에는 어피, 뼈, 우각, 천 등이 있어 어민들의 생계수단으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개선되고 개발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은 어부들에 의해 전통적인 낚시 방법으로 끝났습니다.

이런 식으로 모의 미끼 이야기는 부정적이고 긍정적으로 전해져 해방 후 서양에서 루어낚시가 좋아지자마자 지방에서 몰입하는 사람들이 늘어 지금의 붐을 이뤘습니다.

아직도 우리 주변 전체 낚시인구의 절반 이상을 날 미끼 낚시가 차지하고 있는 현실에서 특별한 존재임에 틀림없습니다.

미끼를 던지고, 휘감고, 던지고, 고기의 식욕을 유도하면서 낚시를 하는 것은 어려워 보이지만 쉽게 생각하면 낚시가 한없이 쉽습니다.

모의 미끼 낚시는 고대부터 한국에서 행해져 왔습니다. 강에서는 90% 이상이 루낚시라고 할 수 있는데, 이는 머리털비늘낚시, 보따리낚시(장어낚시), 특히 비단낚시가 시력과 청각을 자극하기 때문입니다.

스탠드는 릴과 비교할 수 없고, 미끼인 구더기는 가짜 미끼 역할을 할 뿐입니다. 군지나 낚시가 가능한 물속에서 작은 구더기 냄새를 맡고 너치를 물어뜯었다는 이야기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