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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의 원리

by 파이너 2022. 5. 29.

추의 원리 

진자는 평범한 올빼미 캐릭터와 관련이 있지만, 시계는 그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나무 같아요. 플레이어가 기타를 연주할 때, 기타는 항상 약간의 진동을 동반하며 진공 튜브(트랜지스터 앰프에 비해 진공 앰프의 특성) 또는 다른 소리를 위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물리적으로나 수학적으로 심화하고 싶다면 교과서 같은 용어가 등장해 혼란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하지만, 그 중 하나가 이 원리가 아이작 뉴턴의 유명한 '에너지 보존에 관한' 법칙의 일부라는 점입니다.
추의 동적 원리는 다른 현악기의 진동 원리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기타를 깨끗한 다리라고 생각합니다.

추의 원리


다음과 같이 용해되었다고 가정합니다. 그리고 춤이나 농담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는 추가적인 정지에는 마찰이 없고, 더 이상의 진동을 방해할 수 있는 공기 저항도 없다고 가정합니다. 이 천의 진동을 막는 힘(공기저항, 고정점의 마찰)이 없으므로, 추가적인 진동폭(폭)은 인공력이 발휘될 때까지 줄어들거나 확장되지 않습니다.
즉, 턱을 왼쪽으로 이동하여 , 위치에 놓으면 중력이 화살표 and 방향으로 턱을 밀고 위치(위치 and 및 대칭 쿼트)로 돌아갑니다.

보는 바와 같이, 스타이너는 기타 진동이 너무 커서 기타 지지대나 픽업의 자석에 노출될 수 없고, 다른 로프는 공기에 내성이 없고 Nutbridge에 동일한 힘을 가하지 않을 경우 100% 만족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현실과 동떨어져 있습니다. 첫째, 공기 없이 연주할 수 없고, 기타를 오래 사용하다 보면 현의 진동을 방해하는 프리트 키의 정렬이 잘못 느껴질 수 있습니다. 일렉트릭 기타의 경우 자기장이 일렬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처음에 가해지는 힘이 후추 덩어리에 가해지고, 짜증을 내는 관성이 처음에 가해지는 관성이나 힘을 감소하거나 증가시키지 않고 유지하게 되고, 이 때문에 무한히 진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넥 또는 바디 연결부(볼트 선반의 경우)가 스트링 재료와 동일하지 않거나 계속 사용하는 경우 브리지의 조정은 불규칙하거나 불균형하게 됩니다. 따라서, 모든 부분의 다른 요소들에 의해 현의 진동이 방해되는 것은 당연하며, 따라서 서양 기타에 대한 제약이 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사소한 이야기로 무시될 수도 있지만, 지구상의 모든 것에 적용되는 원리로 에너지 보존 법칙(혹은 관성의 법칙)을 채택한다면 진동 원리에 적용하는 것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어느 정도 자신만의 기타 편곡을 분류하고 유지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만, 우리가 아직 모르는 것과 모르는 것을 살펴봄으로써 연주자들을 더 직접적으로 도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른 코드의 진동은 그림 2의 너비만큼 크지 않지만, 원뿔에 가해지는 힘이 그림 2의 너비만큼 크지 않다는 것을 고려할 때, 먼저 한 손가락으로 로프의 피크 또는 반력입니다.

이쯤에서 남방기타를 늘리기 위해 많은 효과를 연계하기보다는 자신의 여건을 유지하는 것이 낫다는 이야기를 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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