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 국내여행지 추천 꽃 보러 가요~!

by 파이너 2023. 2. 10.

벌써 입춘이 지나고 2월 중순을 향해 달립니다. 그토록 추웠던 겨울이 지나고 이젠 봄이 오나 싶지만 여전히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남쪽으로 가면 2월에도 꽃을 볼 수 있단 말이지요!

그래서 오늘은 꽃을 보기 위한 2월 국내여행지 추천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월 국내여행지 추천

꽃이 피는 2월 국내여행지 추천 5

2월 국내여행지 추천 경남 장사도 해상공원 카멜리아

위치: 경상남도 통영시 한산면 장사도길 55
장사도 해양공원 카멜리아는 경상남도 통영에 위치한 장사도 해양공원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유명해진 장사도 해양공원은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어 통영의 대표적인 데이트 코스로 꼽히는데요.
2월부터 3월은 동백꽃이 절정을 이루는 시기로, 2월 국내 여행 추천지로 적극 추천하는 곳입니다.
붉은 동백꽃이 섬 전체를 뒤덮어 장관을 이룬다고 하는데요, 동백터널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2월 국내여행지 추천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여수 오동도

위치: 전라남도 여수시 오동도로 222
탁 트인 바다 전망과 돌섬에 피어난 동백꽃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오동나무가 많아 예로부터 오동도라 불렸던 이곳은 소라바위, 병풍바위 등 기암절벽이 절경을 이루는 곳이기도 합니다.
한려해상국립공원으로 지정될 만큼 여수를 대표하는 곳이라 우리나라에서 2월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여수 오동도
여수 오동도여수 오동도
2월 국내여행지 추천

 

​2월 국내여행지 추천 경남 양산 통도사

위치: 경남 양산시 하북면 통도사로 108
통도사는 가장 아름다운 홍매화를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할 만큼 많이 알려진 명소입니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 되어 있을 만큼 그 가치가 높은 곳입니다.
2월 말이면 붉은 홍매화의 고매한 자태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2월 국내여행지 추천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제주 유채꽃

유채꽃은 3~4월에 만개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제주에서는 주로 관상용으로 유채꽃을 재배하여 개화시기를 개량해 겨울에도 유채꽃을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유채꽃을 볼 수 있는 곳은 산방산, 서우봉, 용두암 공영주차장과 녹산로가 있는데요. 특히 녹산로는 3월에는 벚꽃과 함께 어우러져 더욱 멋진 광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제주에는 꽃꽃에 유채꽃 밭이 많으니 즐거운 봄꽃 여행이 될 것입니다.

2월 국내여행지 추천

 

2월 국내여행지 추천 부산 해운대 동백섬

위치: 부산 해운대구 우동 710-1
해운대 동백섬은 해안 산책로를 따라 크게 돌아도 길이가 1.5km가 채 되지 않는 작은 섬입니다.
넓지 않아서 편안하게 주변을 둘러볼 수 있는 곳이에요.
산책을 하면서 부산 바다와 동백꽃을 마주할 수 있고, 해안산책로에서 최치원 동상이 있는 언덕 쪽으로 올라가면 더 많은 동백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2월 국내여행지 추천

아직도 여전히 추운 겨울이지만 다가올 봄을 기대하며 미리 봄꽃 여행 준비해 보시면 어떨까요?

건강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2023.01.21 - [분류 전체보기] - 국내 온천여행 추천 추울 땐 온천이지요~

반응형

댓글